업사이클

업사이클은 '업그레이드'와 '리사이클'을 합친 단어입니다. 즉, 업사이클에 아트를 더해 쓸모가 없어서 버려진 물건을 해체하거나 재조합해서 만들어내고 그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시키는 것을 업사이클이라고 하는데요~! 지리산생태환경예술제도 환경에 담겨진 문화의 원형 회복을 추구하며 환경과 생태, 예술이 만나는 접점을 찾아 하나로 융합되는 자리를 새로운 시도로 조합해서 만들어 나가려고 합니다. 지구적으로 환경과 생태를 보호하고 지켜나가자는 목소리를 하나의 [...] read more

국제예술제 본부시설 조성 현장 방문

지난 3월 10일~ 자연주의와 일상의 예술을 지향하는 2016 지리산국제환경생태예술제 겸 제1회 대한민국환경생태디자인대전 준비 실태 확인차 유인촌 조직위원장(극예술가,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모시고 경남 하동의 지리산생태아트파크(국제예술제 본부시설) 조성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read more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연주의와 일상의 예술을 지향하는 2016 지리산 국제환경 생태 예술제  겸 제1회 대한민국 환경생태 디자인대전(환경부 후원, 공모전大賞: 환경부장관상)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습니다.

read more

지리산생태아트파크 착공

산·강·바다를 갖춘 하동의 아름다운 자연생태와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생태·예술 융복합시설인 지리산생태아트파크 조성사업이 시작됐다.

read more

지리산생태아트파크 착공식

지리산생태아트파크 착공식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read more

대한민국환경생태디자인대전(공모전) 개최 예비공고

2016 지리산국제환경생태예술제 겸 제1회 대한민국환경생태디자인대전(공모전) 개최 예비공고

read more